소통민원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게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우리는 기업고객이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조치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 기업고객으로부터 부당하다고 지적된 사항에 대해,
외부전문가가 참여한 공정한 검토과정을 거쳐 처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