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ista 한국특허전략개발원

KISTA Webzine 구독 신청서

KISTA Webzine 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은 메일링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하고자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여부를 결정하여 주십시오.


□ 개인정보 수집·이용내역
항목 수집 목적 보유기간
이메일 KISTA Webzine 메일링
서비스 제공
2년(파기) 또는 정보주체의
구독해지 시까지

※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에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웹진 구독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KISTA Webzine 메일링 서비스는 고유식별정보 및 민감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 KISTA Webzine 메일링 서비스는 원칙적으로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목적에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만14세 미만의 경우 법정대리인을 통하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내역
위탁 받는 자(수탁업체) 업무 내용
아이피아이 홈페이지 통합 및 고도화
성명, 메일을 입력하는 웹진 신청 정보 입력란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X

kista

모바일 주메뉴 닫기

고객헌장 신뢰받는키스타 - 깨끗한 생각 공정한 업무

고객헌장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은 지식재산에 가치를 더하는 특허전략 전문기관으로서 R&D 전주기에 필요한 지식재산 전략을 지원하는 사업을수행함에 있어
투명하고 공정한 최상의 지원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에게 언제나 행복과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첫째, 우리는 국민인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둘째,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셋째, 우리는 고객 불만족 사항을 신속히 개선하고 시정하겠습니다.
  • 넷째, 우리는 공공기관에게 부여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우리는 위의 고객 서비스 약속을 반드시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여 성실히 이행하는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되겠습니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 임직원 일동

 

고객 서비스 부문 이행표준

 

  • 우리는 고객이 주인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으며, 서비스 개선 및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 응대시, 고객에 친근감을 줄 수 있는 인사말과 함께 자신의 소속, 성명을 분명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 고객과 상담 중에 약속한 사항은 성실히 이행하겠으며,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정중하게 사과하고 시정하겠습니다.
  • 고객의 니즈 및 제안 개선의견을 수렴하여, 고객서비스 정책에 적극 반영 하도록 하겠습니다.

 

 

핵심 서비스 부문 이행표준

 

  • 우리는 국가 R&D 전 주기에 필요한 지식재산 전략을 개발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 민간 및 정부 IP-R&D 지원, 특허기술동향조사, 표준특허창출지원, 특허성과 관리, 연구노트 활용, 기술발굴 사업화, 생태계 활성화, 전문가파견,
    기술 신탁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중이며 니즈에 부합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 각종 사업 안내·행사 개최 시 철저한 준비로 고객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각종 사업 및 행사에 대한 문의와 개선의견 수렴을 위하여 전략원 웹사이트에 "고객제안"을 운영하겠습니다.

이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홈페이지 관리자

안승현(전략기획팀)

전화문의

02-3287-4357